영화에 대하여

하계동 CGV를 100% 즐기는 방법

zeroseok 2016. 2. 8. 20:07

하계동과 중계동 사이에는 길 사이에

두개의 CGV가 있습니다.

홈플러스에 있는 CGV가 있고,

건영백화점 지하에 있는 CGV가 있습니다.

각각 중계동 CGV, 하계동 CGV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.

왜 영화관이 이렇게 가까이 2개나 있는지는

잘 모르겠습니다. 아무래도 노원지역은

주거 아파트가 많아서 일까요?

Anyway 하계동 CGV를

소개할게요.









.



 하계동 CGV는 영화관이 크지 않습니다. 지하에 있구요.

4개의 상영관 밖에 없습니다.



영화관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매점도 똑같이 있습니다.



네 맥주도 파네요.



하계동 CGV에는 TWOSOME PLACE Coffee 가 있습니다!




커피를 마시면서 영화를 기다릴 수 있죠. 근데 이것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.



이건 설날 이벤트라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저기 서재 보이시나요?

저기 책들이 다 영화에 관련된 책들이 대부분입니다!

저기서 책을 읽으면서 기다리실 수 있어요~

제가 갔었던 영화관에는 저렇게 잘 꾸며놓은 곳들은 없었거든요.

그래서 신기했습니다. 책들도 굉장히 많았구요.



이건 설날이라서 이벤트하길래 찍어봤습니다.

BC카드 쓰면 뭐 주는거 같은데 자세한건 모르겠네요.



이건 쿠킹클래스입니다! 쿠킹클래스와 영화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 같네요.

그리고 저기 보이는 방은 아이들을 위한 방인데 

쿠킹클래스도 유아들을 위한 것이네요~

아기들이랑 오는 관객이라면 여기서 쿠킹클래스도 하고 애니메이션 한 편 보면

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네요!


이상 하계동 CGV 100% 즐기는 방법이였습니다.